프로그래밍 정리/Unity

[Unity - 유니티] Unity Angle 등 관련함수

주누다 2014. 6. 1. 21:5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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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ransform.rotation 

=> 모든각을 최대 1로 봄.


transform.eulerAngles 

=> 360 기준으로 각을 계산.


Time.time 

=> 게임 시작후 경과된 총시간


TIme.deltatime 

=> 마지막 업데이트 후 시간


Mathf.Lerp(현재값, 대상값, 뽑아낼 퍼센트값(0~1)) 

=> 일반 러프 함수와 동일함


Mathf.LerpAngle(현재값, 대상값, 뽑아낼 퍼센트값(0~1)) 

=> 대상값을 360단위 각으로 계산하여 그이상이 되어도 필요한 각도만 나온다 lerp의 인자 수정해도 동일한 값 나옴

=> Mathf.LerpAngle(MinAngle, MaxAngle, Time.time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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