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래밍 정리/Unity

[Unity - 유니티] 전처리기(Preprocessor)

주누다 2014. 6. 10. 04:5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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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처리를 화용하여 플랫폼에 맞게 스크립트를 처리할 수 있음.


#if UNITY_EDITOR

(유니티 에디터 상태에서만 동작하는 스크립트)

#elif UNITY_IPHONE

(빌드 타겟이 아이폰일 때 동작하는 스크립트)

#elif UNITY_ANDROID

(빌드 타겟이 안드로이드일 때 동작하는 스크립트)

#endif



#define 지시어를 통해 선택적으로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도 있음.


ex)

#define CBT

//#define OBT


using UnityEngine;

using System.Collections;


public class GM : MonoBehavior

{

#if CBT

private int hp = 10;

#elif OBJT

private int hp = 100;

#endif


void PlayerDamage()

{

Debug.Log("HP : " + hp.ToStrring());

}

}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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