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심볼릭 링크를 이용하는 방식임
mklink /D "C:\Users\사용자명\AppData\Local\Unity\cache" "D:\UnityCache"
mklink /D "C:\Users\사용자명\AppData\Roaming\Unity\Asset Store-5.x" "D:\UnityAsset\Asset Store-5.x"
이런 형식으로 수정하면 됨
[ mklink /D "원본경로" "타겟경로" ]
----------------
에셋스토어에서 다운로드시 "Asset Store-5.x" 폴더에 강제적으로 받게 되는데
심볼릭 링크를 이용하면 원본경로에 받는 것처럼 보이지만
타겟경로에 다운받게 되는 형식이라고 보면 된다.
p.s
만약 에러가 날 경우 원본 폴더는 삭제한 후에 하면 된다.
원본폴더가 없어야 한다
ex) C:\Users\Junu\AppData\Roaming\Unity\Asset Store-5.x 에
Asset Store-5.x 이 폴더가 있으면 적용이 되지 않음
반응형
'프로그래밍 정리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[Unity] 유니티 라이브버리 추가시 빌드에러일 경우 (0) | 2016.11.15 |
---|---|
[유니티][Unitty] 유니티 화면 안 꺼지게하는 코드 (0) | 2016.11.08 |
[유니티][Unity] 셰이더 스크립트에서 변경 후 되지 않는 이유 (4) | 2016.11.02 |
[Unity - 유니티] 전처리기(Preprocessor) (0) | 2014.06.10 |
[Unity - 유니티] Touch 구조체 (0) | 2014.06.10 |